팀활동 2주 좀 넘게 했거든 그중에 여자애 1명이랑 특히 엄청 친해졌어 하루종일 웃으면서 떠들고 걔가 먼저 다음에 저랑 마라샹궈 먹으러가요 이러면서 선톡도 하고 그랬거든 ㅠ 마지막날까지 별일 없었고 웃으면서 나중에 술 한잔 하자 그랬거든 대외활동 끝나고 한달뒤에 걔 생일이라 스토리보고 연락했더니 반응 엄청 차가워서 당황함 답장 늦게하고 단답에 귀찮은듯이 답장해서 상처받음,,,ㅋㅋㅋㅋㅋ
|
팀활동 2주 좀 넘게 했거든 그중에 여자애 1명이랑 특히 엄청 친해졌어 하루종일 웃으면서 떠들고 걔가 먼저 다음에 저랑 마라샹궈 먹으러가요 이러면서 선톡도 하고 그랬거든 ㅠ 마지막날까지 별일 없었고 웃으면서 나중에 술 한잔 하자 그랬거든 대외활동 끝나고 한달뒤에 걔 생일이라 스토리보고 연락했더니 반응 엄청 차가워서 당황함 답장 늦게하고 단답에 귀찮은듯이 답장해서 상처받음,,,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