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2
순찰이나 강력범죄 터지면 남남이나 남여 조합으로는 보내도
여여 조합으로 경찰이 온 적은 없어 그렇다고 현장 안 가는 곳에 여자들을 몰아넣으면 남자들은 현장직만 가야하나? 그것도 차별인데 그냥 체력 커트라인을 확 올리긴 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곧 우리나라도 캐나다처럼 바뀌겠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편이 현역인데 여경,, 할많하않임 진짜 ㅎㅎ 남녀 차별 이런거 다 떠나서 현장에서 남자가 하는게 훨씬 더 많은데 불쌍해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증 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뭘 어케인증함 ㅋㅋㅋㅋㅋ 믿기싫으면 믿지말지 남편 직업까지 인증하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닌가보넹.. 근데 왜 너 남편만 대단하고 남이 직업하는건 함부로 말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익인2랑 익인38이랑 다른사람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0에게
헐 그러네ㅋㅋ 둘 다 여경이 싫은가봐 인증도 못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제로 경찰하는 사람들 얘기 들어보면 현장근무에 도움 되는 여경 몇년에 1번 나올까 말까 한다더라ㅋㅋㅋ
도움되는 사람들 대부분 운동경력 있는 사람뿐임..
남자 한명 제압하는데 최소 남자 2명은 있어야 한다는데 여자 있어봤자 제압에 도움도 안되고 오히려 여경한테 달려들 것까지 대비해야한다고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엔 여경 적으니 대부분 서로 보냈지만 지금은 수가 너무 많아서 불가능하기도 하고ㅇㅇ.. 애초에 경찰이 현장근무 비중이 월등히 높은데 같은 직업 타이틀 걸고 여자만 서에서 일하는 것도 불공평해져서 난감 그 자체가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별 같은거 상관 없이 일정 체력 테스트 통과한 사람만 뽑으면 되지 않나 단순한 해답을 왜 빙빙 꼬는지 모르겠음 머리만 쓰는 롤(사이버범죄 같은 거)만 성비 보던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이번에 통합선발 한거 아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통합인데 체력시험이 기준점 낮아지고 점수제에서 합불제로 바뀌었다고 들음 여자한테 유리하게 바뀐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력 기준을 엄청 낮췄다고 들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그랬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는데 체력검정 기준을 낮춰서 뽑은거라 남경도 이전보다 체력 안좋음
그냥 하향평준화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력 올리긴 해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대로 따로 채용이 제일 나아보여 20퍼인가 통합채용 돼서 더 많아졌다며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안문제라 예민할 수 밖에 없지 난 내가 위급한 상황에 나보다 힘 약한 여경이 출동하길 바라지 않음..
통합선발이고 같은 체력기준으로 통과한 경찰들이니 니 동네 지구대가 여자로만 운영된다 해도 괜찮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번 비율만 봐도 그럴일 없어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지금은 비율이 적으니 괜찮구나 그럼 나중에 여경 남경 비율이 반반씩 뽑히게 되면 그때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에게
그때는 또 새로운 기준으로 뽑겠지 그렇게 반반 뽑게 된 이유가 분명히 있을테고 현장에서 여경이 잘 해내니까 반반으로 뽑는다 이렇게 사고흐름이 흘러가는데? 그리고 만약 그렇게 된다면 그거 통과된 사람들은 대단하다 하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8에게
현장에서 여경이 잘 해내고 있다< 지금도 현장에 여여 조합으로는 출동을 못 시켜요..
너무 지나치게 긍정적인 사고흐름이십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에게
뭐라는거야… 너가 반반뽑힌다면 이랬으니까 그럴경우 사고 흐름이 현장에서 여경들이 잘하고 있다고로 흘러간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1인분을 못하는데 반반 뽑으면 문제가 생기겠죠?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당연히 싫지
근거? 본문에도 있잖아 남남, 남여 조합으로는 출동해도 여여 조합으로는 출동 못하는 이유가 뭐겠음?
그리고 지금 상황이 웃긴게 ㅋㅋ 치안 안 좋아지면 가장 피해보는게 여성들인데 단순히 남녀 성별에만 꽂혀서 사리분별도 제대로 못하는 상황이ㅋㅋ
너가 살해당할 위기에 여경이 출동하는 상황이 온다면 그때 이해할 수 있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0에게
근데 왜 여여 조합은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7에게
익9한테 물어봐줘 뭐라고 답할지 궁금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0에게
아니 니가말한거자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7에게
현장에서 1인분을 못하니까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0에게
남녀상관없이 현장에서 1인분 하는 사람만 보내면 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7에게
그렇게 하면 여자는 다 내근직 보내고? 남자도 내근직 하고 싶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0에게
아니 남여 상관없다니까?
남자도 체력안좋거나 현장 못하는사람 내근직 보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7에게
그게 차별이란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0에게
체력차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7에게
체력 좋고 현장에서 일 잘하는 이유로 현장만 돌아야함? 계속 초딩같은 질문만 할거면 ai를 사용하도록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0에게
그러려고 지원한거고 그러라고 뽑는거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7에게
일 잘하는 사람한테 잘한다고 짬주면 조직이 어떻게 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넌 대화가 안된다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에게
말을 이렇게 해버리네 진심 웃기지도 않아 치안은 지금도 안좋고 내 피해상황에서 여성이 오면 뭐요 하! 여경! 하 왜! 여경이 와??!! 이러기라도 하는거임…? 여경이든 뭐든 오면 경찰이다! 하지 하 왜 여경이 와 ㅠㅠㅠ 이러냐고 누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8에게
이런말 해서 미안한데 니 피해상황에 여경이 오면 여경도 같이 제압당하는 상황을 볼 수 있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에게
이런 말 해서 미안한데 진짜 사고방식이 되게 특이하다 너는 여경을 도대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거니… 걍 현실을 좀 살아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8에게
난 현실적인 말을 하는건데
남자 여자 타고난 힘이 다른 걸 어쩌라고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에게
현실에서 그런 소리하고 다녀봐 무슨 소리 들을지 궁금하다
특정 사건만 생각해서 여경은 이렇다 단정짓고 그러지마 심지어 그때 그 사건 전체 영상 봤을때 매뉴얼에 따라 진행된거였잖아
그리고 여경도 범죄자 제압을 한단다… 이런거 진짜 말해줘야 하는게 진짜 슬프다 평균적으로 남성 신체조건으로 유리한 경우들이 대다수지 그럼에도 여경들 또한 제압 체포 이루어지고 있다는걸 왜 모르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8에게
미안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난 너처럼 내 성별에 엄청난 소속감을 갖고 있지 않고
내가 범죄자도 아니라 긁히지 않음..
별개로 타고난 힘은 쩔수지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무슨 시위? 시위는 약자가 하는거잖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소리야.. 남녀평등 모르나? 꼬우면 남자가 필기 많이 붙으면 되는거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자인 척 어그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경찰은 체력시험이 필기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찰이 현장 나가서 스파링하는 줄 아나 여자만 뽑아도 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양성평등이 좋아요
여성경찰관 더 많아졌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포커스가 잘못됌.
그냥 그냥 필기 점수 높은 '여성' 경찰이 아니고 현장 근무 소화하고
범죄자, 주폭 등 제압할 수 있는 체력과 체격을 갖춘 '여성' 경찰관이
더 많아져야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따로 뽑지 않나?? 나 아는 애 경찰인데 평생 내근만 한다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순이 주취자 제압만 생각해도 여경은 전혀 도움 안 됌.
여경은 여성이 피해자인 성 관련 문제 처리할 때는 진짜 도움되긴 하다만.

나 의경이었는데 진짜 몸 만들어서 체격 좋은 여경분 딱 한 명 봄.
반면 남경들은 젊을수록 체격 다부진 사람 훨씬 많긴 함.
물론 그중에는 멸치들도 적지 않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체력 컷 더 올려
내 주변 여경 붙은 애들은 죄다 유단자에 쌈닭들이라 체력 더 올려도 죄다 붙을듯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ㅇㅈ 나 최근에 근육 빵빵하고 듬직한 여경이 남경이랑 같이 출동하시는 거 봤는데 눈빛부터가 진짜 쌈닭같으셔서 ㄹㅇ 경찰같앗고 호리호리하신 여경이 남경이랑 같이 출동하는 건 진짜 하나도 안 듬직해보였음 전자는 늦은 시간이었고 후자는 낮이었지만.. 반대도 있을 거 아냐 피해자 입장에서 진짜 하나도 믿음 안 갈 듯 성별 문제가 아니라 남경도 멸치오면 믿음 안가잖아 체력컷 올려서 여자비율 줄어들거나 남자가 필기 못보는건 전부 그 성별들 노력문젠데 체력컷 걍 올렸으면.. 아니 체력컷 맞추는게 뭐 그리 힘들다고 경찰에 뜻이 없어서 그렇지 일반인들도 여자남자 안 가리고 몸 만들려하면 몇년 거쳐서 다 만드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경찰은 그런 법령도 중요하지만 이런 쌈닭기질과 피지컬이 젤 중요한거같음 ㅋㅋㅋ 난 경행 나왔는데 여자애들 아무도 체력 걱정 안함 운동 달고 사는 애들 많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남편도 현직인데, 옆 지구대 친한 경위분이 신고받고 출동, 제압과정에서 상처 꿰맬 정도로 다쳤는데
같이 출동했던 여경은 옆에서 그저 놀라 가만히 바라보고만 있었다고 함
그런 여경 만나서 다칠까봐 걱정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체력컷 더 많이 올렸으면 솔직히 여경도 문제지만 남경도 이게 맞나 싶은 적 좀 많음 경찰다운 경찰 뽑았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차피 통합채용으로 뽑아도 여자들 체력 개많이 떨어져서 그 전이랑 비율 비슷할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진짜 여경 체력 컷 높혀야함,, 내 주변 친구들 다 뼈말라에 힘도 없는데 경찰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도유단자 태권도 유단자 복싱 등등,, 이런 분들 오시면 좋을듯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전적으로 여자가 더 잘맞는일, 남자가 더 잘맞는일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걸 차별이라면서 비율 맞추려는게 걍 이해가 안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왜 남자들이 필기를 더 못보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머리 좋은 애들은 더 좋은데 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적어도 경찰이나 소방관같은 직업은 취업문제따지지말고 더 우선순위로 따져야하는게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해서...
어쨌든 몸을 써야하고 당장 시민들 생명이랑 연관된 직업이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자경찰 신뢰 안 감 진짜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경찰, 소방관처럼 힘 쓰는 직업은 어쩔 수 없이 힘이 있는 사람이 해야 한다고 생각해 생명과 직결되어 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현장직 걱정이면 걍 유단자 특채를 많이 뽑던지 다른 식으로 하는것도 많은데 같은 기준으로 뽑은거아냐? 시험 잘 본사람이 뽑히는게 당연하지 다들 되게 차별 아무렇지도 않게하네 그럼 성적순으로해도 여자니까 뽑지마라는건 전형적인 차별이지 ㅋㅋㅋ 문제를 여자는 약하니까 여자는 기준다르게 빡세게 잡아라라는 차별이라고 진짜 아무렇지않게 차별하는 사람많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친구도 경찰인데 몰카사진 하나하나 다확인한다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니까 생각보다 유단자처럼 범인잡는 그런일보다 사기사건 성범죄사건 등등 많다는걸모르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3년 전에 기초생활수급자였다가 지금은 돈 많이 버는데 돈이 다가 아니긴 함
13:04 l 조회 1
공공의적있으니까 씹을맛나고 좋아??
13:04 l 조회 1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2
이따 카페가서 책 읽을겅데 이거 읽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이려나?
13:04 l 조회 4
지금 날씨 추운거면 열나는거지?
13:04 l 조회 2
결혼하고 바람피는 사람 있는게 충격 1
13:03 l 조회 6
중요한건 여자도 똑같아 찐사랑하면 돈 겁나써
13:03 l 조회 6
진짜 개모순적인거 아는데5
13:03 l 조회 28
스벅에 진짜 사람없음3
13:02 l 조회 16
돈안쓰려고 일부러 연상 여자 만나는 애들도 수두룩해1
13:02 l 조회 17
하 스퀘어 200 넘었을때 팔껄2
13:02 l 조회 7
배민인가 쿠팡이츠에 지코바 반반 팔던데
13:02 l 조회 6
세모모양 피자만두 알아??1
13:02 l 조회 5
졸귀 아이패드 케이스 샀다🥴2
13:02 l 조회 11
애인이 생기면 친구를 덜 만나는것은 당연한거 아닌가?5
13:02 l 조회 17
나 이마 넓어보이는 이유가 뭘까?40 5
13:02 l 조회 15
스팸 안구워먹는사람 없어?5
13:01 l 조회 9
성심당 망고시루
13:01 l 조회 6
남자입장에서 돈 안쓰면 덜 좋아하는거 맞음5
13:01 l 조회 29
태풍옴 ?? 며칠전부터 날씨왜이래1
13:0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