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날 상대가 서운하게함 > 내의견 얘기함 >상대가 반박함 >걍 말하기 싫어서 내가 알겠다 하고 끝냄 > 다음날 상대가 미안하다고 사과함항상 이 루트인데 말할때 진짜 싸갈쓰바갈쓰로 말하면서 상대가 싸우거든?그래서 서운해져서 또는 상처받아서 싸우는데
다음날 상대가 아침부터 냅다 먼저 사과해
그럼 미안할짓을 왜하지 싶음,,기분나쁠때 감정조절이 어렵나
|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날 상대가 서운하게함 > 내의견 얘기함 >상대가 반박함 >걍 말하기 싫어서 내가 알겠다 하고 끝냄 > 다음날 상대가 미안하다고 사과함항상 이 루트인데 말할때 진짜 싸갈쓰바갈쓰로 말하면서 상대가 싸우거든?그래서 서운해져서 또는 상처받아서 싸우는데 다음날 상대가 아침부터 냅다 먼저 사과해 그럼 미안할짓을 왜하지 싶음,,기분나쁠때 감정조절이 어렵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