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개싸우고 아침에 출근 카톡 정도만 하고있었는데 카톡으로“내가 어제 심했던거 같아 미안해 퇴근하면 전화하자..오늘하루도 화이팅해 끝나고 전화 잘 할수있으면 좋겠다“
이렇게 왔는데 1시에 퇴근이거든?그럼 그 전에 연락 우선 하지말자는건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개싸우고 아침에 출근 카톡 정도만 하고있었는데 카톡으로“내가 어제 심했던거 같아 미안해 퇴근하면 전화하자..오늘하루도 화이팅해 끝나고 전화 잘 할수있으면 좋겠다“ 이렇게 왔는데 1시에 퇴근이거든?그럼 그 전에 연락 우선 하지말자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