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게시된 카테고리 LG

프리미엄석은 자체적으로 원정팀과 홈팀이 앉는 곳이 정해져있나요? 보통 시구자분들보면 중앙이 아니라 3루 홈쪽 가까이 앉으시는거같아서요!! 야구입문한지얼마안된터라 여쭤봅니다..
대표 사진
둥둥이1
중앙에 앉아요 켈리존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시구자들 앉는자리 말씀하시는건가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넹 3루 홈쪽...? 이건 관계자석 말하는거 같은데 옆집은 거기 자주 앉히는거 같고 엘지는 그냥 켈리존이 거의 고정 자리예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엘린이는 어린이엘지팬들을 말해요 지나가다 알려주면 좋을 것 같어서.. 댓글 남겨유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햄장 이번엔 뭐하려나ㅋㅋㅋㅋㅋㅋ
16:34 l 조회 6
뜡이들 고생했어~🥰
16:33 l 조회 8
올해도 우 어쩌고 하고 또 우리끼리 놀자3
16:33 l 조회 22
열심히 해서 더 아쉬운 것 같아 2
16:30 l 조회 42
18경기 16세이브 평자 0.87 손주영 성적 ㅁㅊ다 1
16:26 l 조회 41
근데 염감 성격이면 10
16:26 l 조회 116
스틴이 총점 압도적이다2
16:25 l 조회 36
그래도 올스타 스틴이 총점 1위인거 보기 좋다 1
16:25 l 조회 67
잠실올스타는 올스타고7
16:23 l 조회 91
난 솔직히.. 투표로 뒤집힌거 화 안 나고 부진했던 선수들한테 화가 남 7
16:19 l 조회 197
엘튜비도 힘 빠지겠다 수고했어여…
16:18 l 조회 35
그래도 염경엽 전형으로 많이 갈거 같아서 13
16:16 l 조회 198
올스타 투표 이미 끝났고 우린 1위 시켜줬지만 3
16:16 l 조회 112
허무하다............. 그렇지만!!!!!2
16:16 l 조회 39
ㄹㅇㅇ(1찬의 5정빈)1
16:16 l 조회 34
다른 애들은 야구를 못햇으니 할 말 없고요 주영이는 열라 아쉽네요.. 8
16:13 l 조회 281
올해는 엘지팬들이 유독 더 열심히 투표한거라 더 힘빠지는듯4
16:12 l 조회 119
오 근데 강훈이 선수단 투표 6표밖에 차이 안 나네5
16:10 l 조회 113
주영이는 선수단 투표 조금만 늦게 했어도 갔을듯...
16:08 l 조회 40
@염감 1
16:0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