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프리미엄석은 자체적으로 원정팀과 홈팀이 앉는 곳이 정해져있나요? 보통 시구자분들보면 중앙이 아니라 3루 홈쪽 가까이 앉으시는거같아서요!! 야구입문한지얼마안된터라 여쭤봅니다..
대표 사진
둥둥이1
중앙에 앉아요 켈리존에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시구자들 앉는자리 말씀하시는건가여??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넹 3루 홈쪽...? 이건 관계자석 말하는거 같은데 옆집은 거기 자주 앉히는거 같고 엘지는 그냥 켈리존이 거의 고정 자리예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엘린이는 어린이엘지팬들을 말해요 지나가다 알려주면 좋을 것 같어서.. 댓글 남겨유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린 열심히 해줬고
17:48 l 조회 10
장터 6/25 외야그린석 413구역 2연석 양도해!
17:40 l 조회 10
네이비 잘 안가서 몰랐는데 1루 네이비에 화장실 하나였구나
17:38 l 조회 20
머야 머야 오늘 시구 없는 줄 알았는데 주헌이 친구님이 하는 거야?
17:32 l 조회 37
시구 오셨다! 12
17:29 l 조회 525
평일 7시-7시반에 탄천공영주차장 자리있어??
17:26 l 조회 6
오늘 염감 700승 만들어 드리자 엘트야2
17:26 l 조회 13
우리가 너네를 이만큼 사랑하는데 경기력으로 답해라
17:24 l 조회 15
이 와중에 뭔 아카송을 또 가져왔다는데 9
17:18 l 조회 101
독방 좋다6
16:58 l 조회 169 l 추천 2
오늘 점수 많이 내야겠다.... 17
16:50 l 조회 213
그냥 주영이가 아쉽다 1
16:46 l 조회 102
아니 난 선수단 투표 저렇게 밀리는데 우리가 1등인게 신기하네 4
16:44 l 조회 235
몰라 오늘 이겨
16:41 l 조회 17
우리는 6월에 잘했는데 투표는 6월 초에 했으니...
16:39 l 조회 64
됐고 팬투표 1등하신 분들 야구 잘하셔야 합니다 1
16:38 l 조회 60
감추 있으니까 ㄱㅊㄱㅊ아 다들 고생 많았다 뜡들아1
16:36 l 조회 27
햄장 이번엔 뭐하려나ㅋㅋㅋㅋㅋㅋ4
16:34 l 조회 74
뜡이들 고생했어~🥰 1
16:33 l 조회 30
올해도 우 어쩌고 하고 또 우리끼리 놀자6
16:33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