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못하고 배는 아픈 애들이 외는 염불인데
그정도 나락이면 경제 창난건데
190짜리 투자도 못해서 1주도 없는게 (다른것도 없을듯)
경제력 온전하겠냐고 ㅋㅋㅋㅋ
빚투 효과로 인해 집값 폭락해도 문제
집없는 무주택자면 메꾸기 위한 월세 폭등 문제
걍 모지리임
하나만 알고 둘은 몰러
|
투자 못하고 배는 아픈 애들이 외는 염불인데 그정도 나락이면 경제 창난건데 190짜리 투자도 못해서 1주도 없는게 (다른것도 없을듯) 경제력 온전하겠냐고 ㅋㅋㅋㅋ 빚투 효과로 인해 집값 폭락해도 문제 집없는 무주택자면 메꾸기 위한 월세 폭등 문제 걍 모지리임 하나만 알고 둘은 몰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