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잡담] 슈바 모르겠다 이거 10주 삼 | 인스티즈

종목 구성 믿고 사본다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샀엌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14:12 l 조회 7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8
무빙 멀미난다 진짜...1
14:04 l 조회 42
ETF 추매 다들 언제해?1
14:02 l 조회 13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1
13:56 l 조회 39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00
하닉 평단 194 있니9
13:49 l 조회 152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3
13:40 l 조회 40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2
13:26 l 조회 150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79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41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9
13:21 l 조회 552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2
13:19 l 조회 34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209
하닉 평단 284 ..2
13:17 l 조회 104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6
13:11 l 조회 282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76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1
13:08 l 조회 45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7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22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