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카카오 네비이긴 한데... 한달차 초보운전이라 100점 보고 안전하게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혼자 뿌듯해했는데,,,, 사람들이 운전점수 100점인 사람 도로에서 보기 싫다길래 깜짝 놀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