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매력을 크게 못느끼겠음 마지막으로 한번 더 봐봐야할지.. 썸붕 일보직전
대표 사진
둥이1
잇팁이 원래 노잼이긴해 읽씹 잘하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읽씹은 아니고 연락텀 좀 길어 무엇보다 만나서 대화 재미가 없음.. 티키타카 도파민 1도없어ㅋㅋㅋ 내가 너무 도파민에 절었나..? 슴슴한게 좋은건가..? 싶다가도 벌써 아무 기류 없으면 나중엔 더 어떡하지 싶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그럴수있지 근데 잇팁 만나면 안되는 mbti 1번이야 얘네 회피형이고 자기중심적에 이기적인거 심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istx 노잼임
내가 그럼 나는 istj인데 난 내가봐도 노잼임…
근데 나는 노는 법을 몰라서 노잼이라
누군가가 미끼를 주고 같이 가주면 겁나 잘놀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ㅋㅋㅋ 근데 또 이런 사람들이 오래보면 스며들고 안정적이고 좋을것도 같은데.. 하 근데 당장 지금은 모르겠음ㅠㅠㅠ 고민중..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아 오래볼 수록 안정적이고 되게 좋은 데 사람들은 당장의 도파민을 원해서ㅜㅜㅜ 쉽게 끝내도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랑 진짜 안맞는 엠벼ㅜ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2222 개인의시간 개개개중요하게 생각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괜히 악명높은게 아니얐구나^^.. 전연애하면서 사랑방 볼때마다 잇팁 이야기 있던게 딱 기억 스치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 이끌어가야해 모든 연락을 너가ㅜ그 사람들은 그냥 혼자가 편한 것 같고 개인적으로 연애 하려는 의지가 있는지 조차 의문이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쩌다 썸 타게됐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우리끼린 모르는 사이였는데 대문자E 겹지인이 둘이 인사해^^~! 해서.. 그뒤로 지금 둘이 세번정도 만났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핳 노잼에 도파민 제로인데 어케 썸이 시작됐지..? 외모가 취향인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말이 ㅋㅋㅋ 이미 노잼인데 어케 썸탄건지 이해안감.. 변한것도 아니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인상이 되게 좋았어 엄청 이상형까진 아닌데 그냥 평범~호감상? 맨첫만남은 겹지인이랑 같이 만났고 그다음 한두번은 둘이 만났는데 둘다 어색해서 뭐 낯가리나? 싶은 귀여운 정도였는데 어제까지 세번째 만나고 오니까 음 그냥 그렇게 말이 재밌고 티키타카 나랑 잘맞는 타입은 아닌가보다 싶어서 고민중ㅜㅜ 착하긴해 인간적인 매력이라 해야하나 좋은 사람같아 건실하고 근데 막 좋아죽고 잘보이고싶고 도파민돌고 그런건 없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는 엠벼 뭐야? 나 잇팁인데 상대방이랑 안맞는 거 느껴져서 고민중 ..ㅋㅋㅋㅋ 상대방도 느낄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인프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is....사람들 안좋아함 ㅠㅋㅋㅋ 나도 is인데 나도 노잼이얔ㅋ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ISTP OC 나오는데...내 스스로가 재밋는 사람이라고 생각해본 적 없긴 해..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
16:35 l 조회 2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
16:34 l 조회 2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1
16:33 l 조회 8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
16:31 l 조회 11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16:27 l 조회 12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3
16:26 l 조회 31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9
16:25 l 조회 31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
16:22 l 조회 14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15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2
16:19 l 조회 17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4
16:14 l 조회 17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3
16:13 l 조회 42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23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5
16:09 l 조회 31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3
16:06 l 조회 22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6
16:03 l 조회 36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21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12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4
15:59 l 조회 39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