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제 확신해 이제 개별종목 사는건 미친짓이고어제같이 대폭락하면 낼름 곱버스 사고 3시 19분에 팔고동시에 레버리지 사고 오늘같은날 달달하게 팔고당분간은 계속 이런 흐름일것 같음 다들 자기만의 방법으로 잘 살아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