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나는 가슴이 아프고 생리 시작했는데 이번엔 가슴은 안아파
근데 허리 뻐근, 다리 저리고, 관자놀이 두통, 안압 높아짐이 있는데 곧 생리 한다는 건가
근데 생리 전 증상이 달라질 수 있나..? 매번 가슴이 아팠는데.. 그런게 아예없어..
|
보통 나는 가슴이 아프고 생리 시작했는데 이번엔 가슴은 안아파 근데 허리 뻐근, 다리 저리고, 관자놀이 두통, 안압 높아짐이 있는데 곧 생리 한다는 건가 근데 생리 전 증상이 달라질 수 있나..? 매번 가슴이 아팠는데.. 그런게 아예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