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
진짜 너무 무능하다;;
대표 사진
익인1
2찍이 어서오시고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는 저능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거에서 쳐발리고도 신난 2찍들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찍이랑 뭔 상관이야 이 내용이 ㅉㅉ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몽총해,,,진짜 못배웠나봐,,너무너무 몽총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주장하는 사람들이 죄다 국힘쪽 사람들이니까 그러지
개편안 내용 맘에 안든다고 탄핵 ㅋㅋㅋㅋㅋㅋ

해봐라 느그들이 뭔 힘이 있나 ㅋㅋㅋ
예전 민주당이 한거보니 다 때쓰면 되는지 아나봄?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게 좌 우 문제인가? 주장하는 사람이 국힘이건 나발이고 모르겠고
후방부대를 사설업체에 맡기는게 말이됨?ㅋㅋ
지금 북한은 3.8선 코앞까지 와서 지뢰깔고 있는데
안전한 나라인가?ㅋㅋ 민주당이고 나발이고 알빠가 아닌문제인데
정치적으로 끌고 오고 난리임 ㅋㅋ 국가안보문제인데
저능한애랑 말을 못하겠네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리고 안규백이 잘한게 뭐가있어 못하는거 투성이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건 니가 2찍이라 그렇게 보이는거구요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니가 극좌라서 대변하는거 아님?
난 극우도 아니고 극좌도 아니고 걍 대한민국 국민인데요?
내 말에 반박해봐 2찍 거리지말고 몽총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2찍들만 주장하는 소수의견에 왜 반박을 해야하지 ㅋㅋㅋㅋㅋ
니들은 그냥 이념에 치우쳐서 민주당이 하는 모든 행동에 빼애애애액 거리고 있는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소수의 의견은 너 아니야? ㅎ 반박도 못하면서 빼액 거리지말구 꺼지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선거 이슈 터졌다고 자기들이 다수가 된줄 아는 완벽한 2찍이네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동안 이재명과 민주당이 잘해보이는건 있고?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는 민주당 얘기를 꺼낸 적도 없고 이재명 얘기 꺼낸 적도 없음
그냥 국방부 장관 정책을 비판하는건데 어디까지 걸거야?
그놈의 2찍 ㅠㅠ 니 마음대로하시고
후방부대 사설업체에 맡기는거에 대해 어케 생각하는지나 말해봐 정치병자야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자기 직전? 야식 먹으면 몸 열 올라??
11:09 l 조회 3
주식 다음달부터 흐르는거 맞나봄
11:09 l 조회 19
왜 내가 기분 안 좋은 티 나면 화내고, 본인은 맨날 티낼까
11:09 l 조회 2
볼매하러 가려는데 머리 안 감고 가도 되려나…
11:09 l 조회 4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 있을까 2
11:09 l 조회 4
오늘 점메 프랭크 버거 vs 김밥에 떡볶이2
11:08 l 조회 5
수영쌤이 같이 토익학원 다니자는데 뭐지
11:08 l 조회 7
너네 남들이 그거 별로다 했을때도 입장 고수할수있음?2
11:08 l 조회 8
완전오랜만에 아침에 안자고 지금일어남1
11:07 l 조회 5
콧구멍 사이 가운데부분에1
11:07 l 조회 9
어릴때 우리 맞벌이여서 반찬해줄 사람 없어서
11:07 l 조회 10
친구한테 중고로 가방 사는데 가격을 안 말해주는데 2
11:07 l 조회 14
나 인기많을거같단 소리 많이 듣는데 정작 사적인 연락은 1도 안옴3
11:07 l 조회 11
나 괄사하다가 온몸에 뾰루지났어4
11:07 l 조회 16
불안할 때 책으로 회피하는 멋쟁이가 되고싶다 ..
11:07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이거 신청하면서 바로 10만원 납부야?1
11:07 l 조회 14
혹시 아기들 중에 눈 찢어진 아기 많아??
11:07 l 조회 9
주문 취소했는데 옷은 왔고.. 3주가 지남…2
11:07 l 조회 9
축의금2
11:07 l 조회 5
황올교촌이 1등상이라면 2등상 치킨 브랜드 추천 좀1
11:0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