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말도 안놨거든..?그래도 애프터하고 다음엔 ㅇㅇ하러가실래요? 하면서
다음약속은 계속 상대쪽에서 잡았어
호감이 있으니 만나는거겠지? 아니면 애매해서 한번 더 보는건가? 내가 어느정도 표현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난 맘에듦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말도 안놨거든..?그래도 애프터하고 다음엔 ㅇㅇ하러가실래요? 하면서 다음약속은 계속 상대쪽에서 잡았어 호감이 있으니 만나는거겠지? 아니면 애매해서 한번 더 보는건가? 내가 어느정도 표현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난 맘에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