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스터디하는 애가 있는데
둘만 같이 스터디 하게 된 날 있는데
오늘 하루 놀자고해서 해안길 드라이브하다가
광안리에서 초밥 포장해서 같이 먹고 수다떨고
산책하다가 카페가서 시원하게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시간보내고 저녁에 바래다주고 집 앞에서 가볍게 맥주마시고 이런거
남자로 호감있어서 같이 시간 보낸거야?
모쏠이라 이런 데이트 같은거 첨인데
단순히 스트레스 풀려고 그런걸까? 이성으로 호감이 있으니
같이 시간 보낸걸까?

인스티즈앱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