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걍 궁금... 왜 당뇨만 보험 처리 되지?
대표 사진
익인1
심각한 질병인지 잘 모르겟음 우리나라엔 그정도 비만이 없어서 그정도가 있다면 이미 당뇨가 있는 몸이고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고도비만은 종종 보이던데 그런 사람들은 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당뇨 없는 비만인도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차피 성인병 다 보험 되지 않나?? 솔직히 초초초고도 비만까지 가는 사람들 99프로는 게을러서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해줘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나한테 따지누 ㅠ... 비만 목적 치료제니까 비만은 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들이 먹고싶어서 비만됐는데 왜 세금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질병이니까...? 난 병이라고 생각하는데 비만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르몬 때문에 그런 거면 ㄹㅇ 질병이 맞음… 비만인 사람들은 그냥 많이 먹고 게을러서 그렇다는 편견 때문에 질병이라고 인정 못 받는 것 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민 차선 추월해서 오는데 뭐지
11:37 l 조회 1
남익들아 안좋아해도 헤어질때 울수있어?
11:37 l 조회 1
환율 어카냐
11:37 l 조회 3
우리 커플만.. 여자 쪽이 숙소 다 찾고 그러니...
11:36 l 조회 6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명이 앙쥬래
11:36 l 조회 5
핀터레스트에서 옷 참고 어디서 삼??
11:36 l 조회 5
단수됐는데 밥 뭐해먹지
11:36 l 조회 2
하닉 왜 곡소리나?
11:36 l 조회 14
오늘은 날씨 별로 안덥다
11:35 l 조회 2
자면서 위로 발 꼬고 자는데 이거 안하고 싶으면??
11:35 l 조회 7
환율,물가때매 가격인상한댔다 극우몰이당하고 사과문 쓴 뚝딱이형
11:35 l 조회 10
약국에서 파는 피임약 먹고 겪어본 부작용 있어?7
11:34 l 조회 17
보통 폰 바꾼곳에서 케이스랑 액정 해주나?1
11:34 l 조회 6
하 근데 진짜 친구 만나는 것도 잘 맞는 타입이랑 가야 되는 것 같아1
11:34 l 조회 9
말도 안돼~너무나 기다린
11:33 l 조회 7
오후에 더 흐른다
11:33 l 조회 30
여행 계획 짜는데 연락 늦게 보는 친구 답답하다1
11:33 l 조회 4
학교때 왜이리 이름가지고 별명짓는게 재밌었을까1
11:33 l 조회 6
근데 중국여자들 진짜 남자한테 돈 안쓰더라5
11:33 l 조회 21
토스 해외주식 구매할때 2
11: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