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친구들끼리 다같이 단톡에서 이야기 하는데 뭔 말만 하면
야 그건 별거아니야 나는 전에 이러이러해서 저런적도 있어
나에 비하면 진짜 별거아닌데??
1명이 꼭 항상 이런식으로 답해..ㅋㅋ
할 말 없어서 걍 단톡 읽씹함...
|
우리 친구들끼리 다같이 단톡에서 이야기 하는데 뭔 말만 하면 야 그건 별거아니야 나는 전에 이러이러해서 저런적도 있어 나에 비하면 진짜 별거아닌데?? 1명이 꼭 항상 이런식으로 답해..ㅋㅋ 할 말 없어서 걍 단톡 읽씹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