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두면 무조건 오른다면서 예적금 상위버전 취급하는데
이것만큼 헛된 믿음이 없는것 같음ㅋㅋㅋㅋㅋ
국장도 반도체 때문에 지금 반짝하는거지
세상에 냅두면 오르기만 하는 그런 주식이 어딨어
불과 1년전까지만해도 국장은 하는거 아니라 했음
|
냅두면 무조건 오른다면서 예적금 상위버전 취급하는데 이것만큼 헛된 믿음이 없는것 같음ㅋㅋㅋㅋㅋ 국장도 반도체 때문에 지금 반짝하는거지 세상에 냅두면 오르기만 하는 그런 주식이 어딨어 불과 1년전까지만해도 국장은 하는거 아니라 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