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물만먹어도 찌는 체질 이런거
솔직히 본적 없음
남자는 일단 제외하더라도
내가 아는 동성 여자애들 중에
살 있는 애들은 솔직히.... 그만큼 먹더라
살찌는거 먹음 빵이나 단거 엄청 먹고
근데 희한한건 오히려 음식을 가림
뭐든 잘먹는 애들은 오히려 말랐어
채소 이런거 거의 안먹고 탄수만 먹는 애들 주로 살찜..
주변이 다 그래
음료도 맨날 스무디 이런거먹어
|
진짜 물만먹어도 찌는 체질 이런거 솔직히 본적 없음 남자는 일단 제외하더라도 내가 아는 동성 여자애들 중에 살 있는 애들은 솔직히.... 그만큼 먹더라 살찌는거 먹음 빵이나 단거 엄청 먹고 근데 희한한건 오히려 음식을 가림 뭐든 잘먹는 애들은 오히려 말랐어 채소 이런거 거의 안먹고 탄수만 먹는 애들 주로 살찜.. 주변이 다 그래 음료도 맨날 스무디 이런거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