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떨어지면 이제서야 버블이다! 나는 안사는거 추천한다햇제! 지금 장 광기임 빨리 현금확보하셈 이런글 올라오고주식 오르면앞으로 더 갈거임 이거 왜 안삼? 돈복사임이런글만 올라오눈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