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주식 떨어지면 이제서야 
버블이다! 나는 안사는거 추천한다햇제! 지금 장 광기임 빨리 현금확보하셈 이런글 올라오고

주식 오르면
앞으로 더 갈거임 이거 왜 안삼? 돈복사임
이런글만 올라오눈걸까
대표 사진
개미1
내리면 겁 많은 개미들이나 인버스 산 애들이 하는 소리고 오르면 위에 물린 애들이나 자기 돈 더 벌고 싶은 애들이 개미들 꼬셔서 많이 사게 하려고 하는 소리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1 l 조회 15
스퀘어 그만 떨어지라고 했다
11:49 l 조회 14
하닉 뒤에서 누가 미나?
11:48 l 조회 31
미치겠네..ㅜㅜ
11:47 l 조회 20
진짜 도박판이 따로 없네
11:45 l 조회 22
스퀘어 손절 치기엔 너무 늦음
11:45 l 조회 33
패닉셀 진짜 돌아버릴거같다ㅠㅠㅠㅠㅠ1
11:27 l 조회 214
어제 처음 주식시작했는데1
11:23 l 조회 92
흐름이 다시 당분건 삼전으로 바뀔거같기도
11:17 l 조회 61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어때3
11:14 l 조회 119
하닉 287층 올해안에는 탈출하겠지 7
11:05 l 조회 190
하닉 공개안된 영업이익이 사기적이라는데1
11:02 l 조회 189
제세금 보통 얼마야?1
10:55 l 조회 24
스퀘어 180만 뚫어줘1
10:51 l 조회 80
익들 증권사 목표가 신경써?3
10:49 l 조회 96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4
10:44 l 조회 340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47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8
10:41 l 조회 1339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89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