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어제 BOA에서 마이크론 목표가 1500으로 올렸는데

보통 증권가 목표 올리면 개미 꼬시기라고 하잖아

익들 생각도 그래?

대표 사진
개미1
목표가는 주가 오르면 계속 올리기 때문에 그거 믿고 사는 건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딱히….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실체없는데 목표가만 올리는거보면 걍 어이없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랑 한강 갈 사람
12:10 l 조회 8
마크롱 실발 선반영 아니면 어카냐 진짜
12:10 l 조회 5
스퀘어 진짜 미친 거 아님?
12:09 l 조회 17
스퀘어 어떡하지
12:08 l 조회 24
이쯤 사면 더 안 떨어지겠지 싶을 때 샀는데
12:08 l 조회 20
하이닉스 245에 추매했다 어떻게 될지 나도 모름3
12:08 l 조회 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7 l 조회 25
284에 물려있는거 반장난으로 220까지 오면 추매해야지 했는데
12:07 l 조회 25
솔탑 2.9 스퀘어207 복구되냐 ㅠ ㅋㅋㅋㅋㅋㅋ
12:07 l 조회 13
아니 현대차 왜저래 진짜 하6
12:05 l 조회 62
sk스퀘어2
12:05 l 조회 35
하닉 250 밑으로 떨어지면 들어가려고했는데3
12:02 l 조회 195
김용범 "초과세수, 미래·취약층 지원…공급, 닥치고 지어야"
12:02 l 조회 19
와 이거 뭐 어디까지 떨어지는거냐
12:01 l 조회 55
하닉 무섭다
12:01 l 조회 37
하닉 220가자!!!
12:01 l 조회 27
아 진짜..
11:59 l 조회 19
오후엔 흐르나보네ㅠ
11:59 l 조회 20
하닉 좀 보다가 내일 사는 게 나을까1
11:58 l 조회 25
김용범 정책실장 ai시대 성장 과실 공유
11: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