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살아온 내력과 사는 동네 그리고 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부자는 솔직히 행동이나 돈 쓰는 거에서 티나는데 좀 잘사는 건 잘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화좀 많이하면 느껴지긴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티 나징 좀 사네?도 다 티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스타보면 느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남 적당히 잘사는지 진짜 잘사는지 못사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안 나는 사람도 있더라.. 우리 회사 나랑 친한 직원 진짜 ㄹㅇ 거의 추리닝 수준으로 입고 다니는데 아빠가 공장 운영 엄청 크게 하셨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티 안나더라.... 대학동기중에 진짜 평범한 친구 있는데
알고보니 반포 살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리 후줄근하게 입고다녀도 행동에서 다 티가 남.. 근데 이게 사랑받고 자란 화목한 가정, 부유한 가정, 교육 확실히하는 가정. 3개 동시에 부합해야 티가 나는듯. 여태 내가 본 금수저 친구들은 3개 다 부합하긴했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디보자 씨리얼을 먹어볼까ㅏㅏㅏㅏ
13:08 l 조회 1
김민경편집자 형제가 설약, 로스쿨이래
13:08 l 조회 1
예쁘장 경력직 vs 평범 전문직
13:08 l 조회 1
30대 초반 중에 골프 치는 사람들 많아?
13:08 l 조회 1
나 키 166인데
13:08 l 조회 1
조각케이크랑 아아 하나 먹고싶은데 회사라서 먹을 수 가 없다 ㅠㅠ
13:08 l 조회 2
간호사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
13:08 l 조회 3
유니클로 탱크탑 피팅 가능해? 1
13:07 l 조회 4
20대 중반인데 벌써 친구가 너무 없는거같아 ㅜ
13:07 l 조회 6
낼 축구 다들 볼꺼지?
13:07 l 조회 4
나 소개팅남 븅딱갘은 놈썰
13:07 l 조회 3
수심 2미터 정도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을까?1
13:07 l 조회 6
나의문제점
13:07 l 조회 4
뷰티 디바이스 추천해줄 익들 구해!!!!
13:07 l 조회 8
아빠 잘생긴 편인데 나랑 어제 진대하다가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자기 꼬시려는 여자들 많앗는데
13:07 l 조회 14
아이폰 17프로 살까 아님 18프로 기다릴까2
13:06 l 조회 6
3살 연하 여대생 만나는데 남자가 취업까지했으면 데이트비용 몇퍼 내야된다고 생각해?9
13:06 l 조회 22
다이소 들렀다가 더벤티 가려했는데 까먹고 더벤티 못감3
13:06 l 조회 9
도약 금리 내리는거 진짜 오바다....2
13:06 l 조회 14
입주청소 원래 부르는게 값이야??11
13: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