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직인데
어떤 해에 남자 지원자수가 훨씬 많은데,
여자 지원자랑 남자랑 1:1비율로 뽑혔다고 남자들이 아무런 근거없이 합격조작 제기함(진짜 근거 없음)
남자들이 아무런 이유없이 합격 조작된거같다고 이슈제기하고 여자들 후드려 패서 시험 관리하는 곳에서
공식적으로 조작없다, 전체 익명 채점이다
공식 발표했는데도 사그라들지않고 논란이고 그해 붙은 여자들 조롱/비하하고 단톡방 같은 곳에서도 일부 사람들이 부정합격자들이다 공공연히 언급하고 조롱함 ㅋㅋ
그거 보고 국민은행이 여자 지원자 점수 조작해서 남자 차별 채용한거나(이건 실형받음), 여러 기업들 실제 조작해서 남자만 채용한 경우 많은데...
뭔가 채용관련해서는 차별도 크게 안겪어 본 집단들이 저렇게 문제제기하는게... 굉장히 씁쓸하고 남녀갈등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데 혐오감 생겼었음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