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보자마자 너무 어이가 없고 훈계를 해주고싶다?99.9프로의 확률로 초소인임근데 댓글보면 모두가 진심으로 화내고 있음이러니까 초소인들이 어그로를 못 끊지 ㅜex 간호사는 가난한 집안 애들이 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