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완전 랜덤 가챠 뽑기니..?
요즘 유튜브 보는데 애기들 밥태기라고 밥 안 먹고 여기저기 던지는 영상 엄청 봐서 갑자기 걱정 됌ㅠㅠ 너무 스트레스일 거 같아 나는 이유식이랑 밥은 주는 대로 잘 먹었댔는데 우리 애는 아닐 수도 있겠지...
|
아니면 완전 랜덤 가챠 뽑기니..? 요즘 유튜브 보는데 애기들 밥태기라고 밥 안 먹고 여기저기 던지는 영상 엄청 봐서 갑자기 걱정 됌ㅠㅠ 너무 스트레스일 거 같아 나는 이유식이랑 밥은 주는 대로 잘 먹었댔는데 우리 애는 아닐 수도 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