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여행 다녀오면 아무 트러블 없이 재밌게 다녀오는데
여행 준비 과정에서 중간중간 짜증남ㅋㅋㅋㅋㅋ
나는 그냥 날 하루 잡고 다 처리하고 싶은데
비행기 예매부터 호텔 예약까지 연락 텀이 너무 너무 길어
짧으면 하루 길면 더
만나자고 하면 그냥 카톡으로 해결하고 싶어하고...
이 과정이 너무 스트레스인데 또 막상 가면 얘만큼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친구가 없어서 애매해ㅋㅋㅠㅠㅠㅠㅠㅠㅋㅋㅋ
|
막상 여행 다녀오면 아무 트러블 없이 재밌게 다녀오는데 여행 준비 과정에서 중간중간 짜증남ㅋㅋㅋㅋㅋ 나는 그냥 날 하루 잡고 다 처리하고 싶은데 비행기 예매부터 호텔 예약까지 연락 텀이 너무 너무 길어 짧으면 하루 길면 더 만나자고 하면 그냥 카톡으로 해결하고 싶어하고... 이 과정이 너무 스트레스인데 또 막상 가면 얘만큼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친구가 없어서 애매해ㅋㅋㅠㅠㅠㅠㅠㅠ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