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57-58되면 살빼야겠네 하고 클린식 먹거나 양줄임ㅋㅋ
예전에는 온갖 다이어트 식품 샀는데 요즘엔 걍 기존 먹던양에서 반절로 줄이고 간식 아예 안먹고 단백질은 삶은계란이나 고기로 채움 치팅도 치킨 족발 이쪽으로 먹구
|
한 57-58되면 살빼야겠네 하고 클린식 먹거나 양줄임ㅋㅋ 예전에는 온갖 다이어트 식품 샀는데 요즘엔 걍 기존 먹던양에서 반절로 줄이고 간식 아예 안먹고 단백질은 삶은계란이나 고기로 채움 치팅도 치킨 족발 이쪽으로 먹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