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기껏 오른 거 다 떨구고 음전을 하네

장난하지마 나 진지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삼전 본전와서 팔았는데 하
17:20 l 조회 11
하이닉스 탈출성공..7
17:08 l 조회 146
국장은 위험해? 3
17:00 l 조회 68
하닉 vs 마이크론 5
16:57 l 조회 99
하닉 adr 떴구나
16:54 l 조회 123
분할매도하면 수수료 더 비싸?1
16:49 l 조회 16
쏠탑 평단 낮은데 주수가 쒯이야 2
16:44 l 조회 57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24
16:21 l 조회 1881
50만원 가지고 주식하니까4
16:20 l 조회 117
아웅 그냥 복잡하니까 삼성 위주로 모은다
16:18 l 조회 17
근데 인생을 바꿀만한9
16:17 l 조회 128
내일은 어떨지 감이 안온다 ㅠ
16:16 l 조회 42
하닉 탈출하면 국장 다시는 안한다2
16:11 l 조회 130
아 삼전 30만원대에 살껄!!!!!!!7
16:10 l 조회 109
단타어떻게하는거니.. 5
15:50 l 조회 114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9
15:48 l 조회 189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2
15:45 l 조회 141
삼전 34만 넘엇다7
15:34 l 조회 150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24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