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채용 다 좋으니까 제발 여경2명이서 순찰, 출동 좀 갔으면 ㅠㅠ 꼭 남경 껴야하니까 순번 다 꼬이고 쉬는타임도 사라짐 내근직 여경 우대받는거 그래 뭐 짜증나는데 어쩌겠어 불만 이야기해도 밀어붙이는데 면직할거 아니면 답없지 그럼 현장에서 만큼은 남들 다 하는거 딱 그만큼만 했으면 좋겠음
안그래도 면직율 높아서 사람 부족한데 신규 절반이 여경이고 통합채용이니 현장업무도 통합으로 차별없이 돌려주길 제발 ㅠㅠ
|
통합채용 다 좋으니까 제발 여경2명이서 순찰, 출동 좀 갔으면 ㅠㅠ 꼭 남경 껴야하니까 순번 다 꼬이고 쉬는타임도 사라짐 내근직 여경 우대받는거 그래 뭐 짜증나는데 어쩌겠어 불만 이야기해도 밀어붙이는데 면직할거 아니면 답없지 그럼 현장에서 만큼은 남들 다 하는거 딱 그만큼만 했으면 좋겠음 안그래도 면직율 높아서 사람 부족한데 신규 절반이 여경이고 통합채용이니 현장업무도 통합으로 차별없이 돌려주길 제발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