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오르는날에는 막 수익인증하고 하닉 안산사람들 바보라고 그러고 여기저기 산거 인증하고 대박이라고 하고 내리는 날에는 폭락 빚투한 사람들 다 망했네 꼬라박네 등등 여기서 멈추면 뭐 그럴수도 있는거고 이상한건 모르겠는데 이게 몇달동안 무한반복임 진짜 지능 낮아지는 기분이야;;
|
하이닉스 오르는날에는 막 수익인증하고 하닉 안산사람들 바보라고 그러고 여기저기 산거 인증하고 대박이라고 하고 내리는 날에는 폭락 빚투한 사람들 다 망했네 꼬라박네 등등 여기서 멈추면 뭐 그럴수도 있는거고 이상한건 모르겠는데 이게 몇달동안 무한반복임 진짜 지능 낮아지는 기분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