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10개 넘게 돌았는데 다 양보 배려가 기본 패시브인 느낌글고 장애인이 어딜가나 흔히 보이는 게 신기했음유럽이라고 장애인 비율 월등히 높은 게 아닐텐데 확실히 우리나라는 숨어들어간 게 맞구나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