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자면 겁나게 긴데 딱 하나만 말할게저번부터 습도 높고 더워거 에어컨 틀어달라니까 뭐가 덥냐면서 안틀어줌다른 분들도 얘기하시는데 다 개무시나이만 처먹어서 그런지 답이 없네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