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수영을 배워보려고 하는데 월초가 생리 기간이거든?
아니 근데 첫주부터 빠지는게 말이 되나고ㅜㅜ
그니까 내 질문은.. 첫주에 생리도 빠져도...
수업 따라갈 수 잇을까? 선생님과 다른 수강생에게
실례는 아닐까?
참고로 물에도 못 뜨고 물 무서워하는 개초보야
|
내가 수영을 배워보려고 하는데 월초가 생리 기간이거든? 아니 근데 첫주부터 빠지는게 말이 되나고ㅜㅜ 그니까 내 질문은.. 첫주에 생리도 빠져도... 수업 따라갈 수 잇을까? 선생님과 다른 수강생에게 실례는 아닐까? 참고로 물에도 못 뜨고 물 무서워하는 개초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