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아니 너 잡주야? 너 잡주냐고!

하.. 그냥 살짝 찍먹하려 한건데 개오래 둬야겠네...

대표 사진
개미1
진심 애진작에 보냈어야됐는데 샤갈ㄹㄹㄹ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하이닉스 평단가 너무 높아서 스퀘어로 매수했는데... 이거 몇 년 묶혀야 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
14:23 l 조회 38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70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31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1
14:16 l 조회 108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4
14:16 l 조회 38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43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3
14:12 l 조회 72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39
무빙 멀미난다 진짜...2
14:04 l 조회 72
ETF 추매 다들 언제해?2
14:02 l 조회 36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2
13:56 l 조회 67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45
하닉 평단 194 있니9
13:49 l 조회 181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4
13:40 l 조회 57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2
13:26 l 조회 241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84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43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9
13:21 l 조회 739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2
13:19 l 조회 39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21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