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직장인이면 평일은 혼자 쉬고 주말에만 애인만나는 경우도 많은데 친구만나는게 어려운게 당연하지않음?
평일에 만나면 되긴하는데 그것도 같은 지역살면 가능한건데 성인되면 원래 지역안사는 경우도 있고
그거로 서운해하는게 신기하네
|
특히 직장인이면 평일은 혼자 쉬고 주말에만 애인만나는 경우도 많은데 친구만나는게 어려운게 당연하지않음? 평일에 만나면 되긴하는데 그것도 같은 지역살면 가능한건데 성인되면 원래 지역안사는 경우도 있고 그거로 서운해하는게 신기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