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먼저 약속잡아서 밥먹었는데 자기가 사주겠대서 내가 괜찮다하니까 그럼 담에 너가 사라그러고 결국 자기가 결제하고 같이 걸어가자고 집까지 데려다주겠다하고 이래서 나는 관심있나 했거든? 근데 그 뒤로 톡 내용에서 적극적인 느낌도 없고 톡답이 기본 1-2시간에 길면 4-5시간 이러고 가장 중요한건 대화하다가 걔가 저녁 먹는다길래 나도 지금 먹을라고ㅋㅋ 맛있게먹어~ 하고 보냈는데 그걸 읽씹한거야 그래서 걍 아 내 착각이었나보다 하구 맘 정리할랬는데 또 담날와서 다른 주제로 톡을 이어감.. 나한테 마음없는데 그냥 대화가 이어지니까 억지로 톡을 이어가는 중인건지 아니면 맘 있는데 저런 식으로 연락을 하는거에 별 생각이 없는건지 모르겟어ㅠ 여태 타온 썸이랑은 너무 느낌이 달라서 어려워..
인스티즈앱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