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20대중반인데 무던한남자랑 첫연애중이야무던하니까 잔잔한데 애정표현이 부족한것같아 아쉬워
나는 날 조아해주는 사람을 조아하는데 그게 나보다는 덜 느껴져서 아쉬워
그래서 섬세한사람은 어떨까 싶은데
섬세하면 대신 예민할수있잖아? 내가 예민을 감당할수있는지 모르겠는데 경험해봐야 아는거겠지
보통 예민함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
둘다 만나본 익들 장단점 알려주라 궁금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20대중반인데 무던한남자랑 첫연애중이야무던하니까 잔잔한데 애정표현이 부족한것같아 아쉬워 나는 날 조아해주는 사람을 조아하는데 그게 나보다는 덜 느껴져서 아쉬워 그래서 섬세한사람은 어떨까 싶은데 섬세하면 대신 예민할수있잖아? 내가 예민을 감당할수있는지 모르겠는데 경험해봐야 아는거겠지 보통 예민함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 둘다 만나본 익들 장단점 알려주라 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