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그 3년전에 비해 외모나 이런게 크게 변한게 아니라는걸 객관적으로 아는데(오히려 더 업그레이드됨 ㄹㅇ 물리적으로) 근데 연애하면서 너무 자존감이 깎여서 나같은 여자는 아무도 안좋아할거같음 정병인거 아는데 그냥 그래 스스로가 너무 작고 초라해진걸 스스로 느껴3년전의 나는 뭐든 할수있을것같고 뭐든 해내고싶은 사람이었는데 지금의 나는 전혀.. 그 자신감이 너무 그리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4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내가 그 3년전에 비해 외모나 이런게 크게 변한게 아니라는걸 객관적으로 아는데(오히려 더 업그레이드됨 ㄹㅇ 물리적으로) 근데 연애하면서 너무 자존감이 깎여서 나같은 여자는 아무도 안좋아할거같음 정병인거 아는데 그냥 그래 스스로가 너무 작고 초라해진걸 스스로 느껴 3년전의 나는 뭐든 할수있을것같고 뭐든 해내고싶은 사람이었는데 지금의 나는 전혀.. 그 자신감이 너무 그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