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안정 자산이 아님…
언제든 불안해질 수 있고 급하락 급상승 언제 나타날지 몰라
상승장만 본 사람들은 뭔가 얘는 항상 오른다고만 생각하는거같음 ㅜㅠ
돈 번 사람도 있지만 돈 잃은 사람도 개많음..
세상에 무조건은 없어
|
주식은 안정 자산이 아님… 언제든 불안해질 수 있고 급하락 급상승 언제 나타날지 몰라 상승장만 본 사람들은 뭔가 얘는 항상 오른다고만 생각하는거같음 ㅜㅠ 돈 번 사람도 있지만 돈 잃은 사람도 개많음.. 세상에 무조건은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