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랑 차랑 부딪혀서 아침에 크게 사고가 났는데
차가 앞에가 다 부서졌었어
그래서 나는 봉 잡고 있다가
생각보다 너무많이 밀리면서 옆사람한테 어쩔 수 없이 목만 좀 눌려서 그때만 아프고
몸은 아무렇지도 않음 진심.. 내가넘어진 것도 아니니까..
다른 분들은 막 넘어지고 낭리엿어....
근데 이 사고난 걸 말하니까 주변에서
무조건 병원 가야 한다는데 오ㅔ?진짜야?
내가 궁금한 건 몸이 안 아파도 이상이 있를 수가 잇어..?
왜다들 나보고 병원가라 하지
솔직히 사람 심리가 자꾸 아침부터 다들 병원 가야 한다니까
몸이 막 아픈 기분이 들어 기분탓이 그래졋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