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직업군인 말고 걍 군대간애들ㅇㅇ...

어쩌다 썸타서 사귀고있는데 물론 나도 돈 안쓰는편아닌데 본인이 돈없어서 좋은데는 못데려간다고 미안하다고 하길래..!(불만 있는거 아님 ㄹㅇ군인을 주변에서 한번도 못봐서 잘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없음.. 입대부터 전역까지 만났는데 돈 잘 써주길래 돈이 어디서 났냐니깐 군대에서 받은거 다 썼었다더라
가끔은 부족하면 모아둔 것도 썼다고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만나기 전에 원기옥 모으듯이 돈 모아두고 노는 것 같더라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ㅜㅜ 글쿠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곰신인 것 같은데 이상한 댓글에 휘둘리지말고 사람 됨됨이만 보고 잘 만나길,,, 난 꽃신 신고 결혼까지 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멋지다 축하해~~댓글 고마웡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너무 안 좋은 댓 보여서 하는 말인데 나도 쓰니처럼 데이트 비용 냈고 군인 왜 만나냐는 말도 들었어ㅠ 너무 신경쓰지마
곰신일 때는 이 사람이 나랑의 의리를 지킬 수 있는지, 누가봐도 객관적으로 좋은 사람인지가 젤 중요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ㅜㅜ 난 믿고있는데 일부 애들이 시비만걸고 그래서 짜증났는데 익 댓글덕분에 안심됨 행복한 결혼생활되길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웃고간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군대에서 뭐 얼마나 밖에 나온다고
군적금 들고 뭐해도 그게 없나 ㅎㅎ
예전같은 무료봉사 시절도 아니고
솔직히 왜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사람인데 좋아하니까 만나지 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대체 그 좋은데가 뭔데 ㅋㅋㅋㅋ 무슨 80짜리 호텔레스토랑이라도 되냐
그래 사귀는걸 뭐라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80짜리는 일반인 직장인들도 잘 안가자나
묻는말에만 답해주고 쓸데없이 물 흐릴거면 댓 안달았으면 좋겠어ㅋㅋ 할짓 없어보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월급에 비해 말하는거잖아
아오 말도 못알아채네...
듣고싶은 말만 열심히 듣고 사세요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앙 힘내 ~ ㅋㅋ 어떤 사람인지 댓글로 딱 보인다...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넌 솔직히 애정결핍같음
알겠어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에게
뭐 군인남친한테 대접못받고 차엿던적잇음? 쓴이아무것도안햇는데 왜혼자와서 발작하는건지 모르겟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80이란 수치가 왜나온줄도 모르면 군대얘기도 안해주나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잉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군적금 넣으면 쓸 돈 없을 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사정이 어려웟군아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없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딩이면 학기에는 용돈이라도 받지 군대에서 용돈 받는 애들 못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급이 이병 75 일병 90 상병120 병장 150이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ㄷㄷ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 없는 건 맞는데 굳이 군인을 왜 사귐.. 1년 이상 사귀다 군대 간 거면 몰라도ㅠ 지금 당장은 돈 없어도 군적금 낭낭하게 나와서 전역 선물로 명품백 사주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귈수도 잇지 머.. 내가 먼저 조아해서 사귄거야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대 후반 되고 보니까 군인일 때 사귀는 애 치고 좋은 사람 못 봐서? 쓰니가 아쉬운 입장이면 어쩔 수 없지 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사바사니까 머 애초에 남자자체가 복불복이자나ㅋㅋ어디서 만나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맞지 확률 상 얘기한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야 커뮤 말 적당히 걸러들어 알아서 잘 하겠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갠차나 내 주관대로 만날려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 댓도 결국 커뮤 댓이면서 뭘 그냥 보고싶은 것만 보는 거겠지ㅠ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병 일병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곧 상병 진급한다고 햇던고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없을만하긴해 ㅋㅋ 상병부턴 그래도 좀 널널해짐 나도 곰신햇엇는데 이병 일병땐 내가 좀 냈고 상병부터 남친이 많이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알려조서고마웡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전보다는 괜찮아진 거지만 그래두 빠듯하긴 할걸? 이뿌게 만나ㅏ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군인 만나는 사람 많나보네 댓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방만 가도 군인 인식 보이는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군대 내에서 사귐+돌려 말했지만 나 돈 없으니 너한테 많이 못 쓴다 = 이게 좋은 사람일 리가.. 남자들 단순해서 더 노력하면 했지 대놓고 돈 못 쓴다 선언 잘 안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뭐 이병일병때는 ㄹㅇ로 돈이없는데 어떡함 군적금 안넣을수도없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군인 만났던 사람 입장에서야 당연히 그렇겠지? 주변 봐봐 그거 다 아니까 굳이 군인일 때 안만나는 거지 남자도 진짜 좋아하면 전역할 때까지 기다려달라고 함 쓰니가 을이니까 저러는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솔직히 나도 첨부터 군인인사람 굳이 만나는건 별로긴한데 어쨌든 쓰니가 좋으니까 만나는거잖아 그리고 너 말투가 진짜로 걱정해서 말하는 말투보단 그냥 군인만나는거가지고 뭐라하려고만 하는거같아서 ㅋㅋ 너가 뭘말하고 싶은진 알겠는데 걱정을해주는거면 진심으로 해줘야지 너가하는건 비꼬는거 그이상그이하도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을이건 뭐건 애초에 쓰니 글은 그런 주제가아니야.. 그냥 빠듯하냐 물어본게끝이지 그리고 을인지 아닌지 너가어케알아 ㅠ ㅋㅋㅋ 진심으로 놓치기 싫어서 사귀는걸수도잇지? 내가남자여도 진짜 사귀고싶으면 걍 사귈거같아 뭐하러 전역까지 기다려달라해 그럼 그여자는 전역할때까지 퍽이나 기다리겟다.. 누구만나고잇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아예 안쓰지 않고 남친이 6 내가4정도 내구잇어! 본인이 더 좋은데 못데려가서 미안하다는 말이 어떻게 와전됐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선택한 사람에 대해 쓸데없이 추측하는건 조금 저주로 느껴짐 내 입장에서는ㅜ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중에 사랑방에 글 쓰러 온다ㅠㅋ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오늘 열두시 지나고 새벽에 들어와?????
18:02 l 조회 1
이북리더기 쓰는 익들 있오?
18:02 l 조회 2
공무원 기피직렬 뭐있어?
18:02 l 조회 3
과몰입인거 알지만 isfj 재회 불가인지 봐주라...
18:02 l 조회 2
하나은행 이 문자 뭐지...?
18:01 l 조회 7
치과 종사하는 익인 있어? 개큰질문..
18:01 l 조회 4
나 드디어 53키로대야!!!!ㅠㅠㅠㅠ2
18:01 l 조회 7
나도 취업시켜줘 3
18:00 l 조회 13
공장 다녀왔는데 내일 갈 말?
18:00 l 조회 9
혼밥하는 중인데2
18:00 l 조회 10
하...웬만하면 안사려고 했는데..2
17:59 l 조회 19
필라테스 안가면 횟수 차감되는데 가지말고 엽떡 먹을까 ?????7
17:59 l 조회 14
유키스 훈이랑 꽃남 파라다이스 불렀던 분 신곡 나옴
17:59 l 조회 2
너넨 남친이 연애고수 느낌나면 솔직히 좋아..? 별로야?8
17:59 l 조회 19
근데 생각보다 회식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4
17:59 l 조회 10
얘들아 돈 거의 아예 없는 국민은행 스타뱅킹 캡처 ㄱㄴ?5
17:59 l 조회 16
직장인들아 다들 생일일때 팀원들이 축하해줘?1
17:59 l 조회 5
영어 회화 느는 법은 ㄹㅇ 자신감임1
17:59 l 조회 11
배달예상 15-20분이래서 결제했더니 45분 이러네
17:58 l 조회 5
생리 곧 시작할꺼 같은데 배가 나오네
17: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