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군인 말고 걍 군대간애들ㅇㅇ...어쩌다 썸타서 사귀고있는데 물론 나도 돈 안쓰는편아닌데 본인이 돈없어서 좋은데는 못데려간다고 미안하다고 하길래..!(불만 있는거 아님 ㄹㅇ군인을 주변에서 한번도 못봐서 잘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