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 영어 자체는 못하지 않아.. 오히려 문법은 잘하는 편이거든 근데 토익 시간이 없어... 리스닝 어렵고 리딩은 시간이 없어서 한 줄로 찍어야 돼ㅠㅠ공부 어떻게 해야 할까? 수능영어 상평 시절 1등급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