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일단 나 영어 자체는 못하지 않아.. 오히려 문법은 잘하는 편이거든 근데 토익 시간이 없어... 리스닝 어렵고 리딩은 시간이 없어서 한 줄로 찍어야 돼ㅠㅠ

공부 어떻게 해야 할까? 수능영어 상평 시절 1등급이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독해 속도가 느린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봐 다 읽고 풀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글로 해석하면서 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읽어 근데 생각해보니까 한글 독해도 좀 느린 편 같아
독해방법을 좀 바꿔야 될 거 같은데 혹시 조언 줄 수 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독해속도 자체가 느린가보네 이건 연습 밖에 없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ㅠㅠㅠㅜㅠ 알겠어 고마워!!!! 도움이 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리고 문제 많이 풀다 보면 아 이 문단에서 힌트가 제시될 거 같다라는 감이 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연습이 답이구나... 고마워 당장 토익책부터 사서 돌려야겠다 너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어가 9할이야 단어 더 외우고 리딩보다 리스닝 점수 올리는게 쉬우니까 리스닝을 많이 풀어봐 난 배속으로도 들어보고 쉐도잉도 많이했어 그리고 리스닝이 특히 패턴이 정해져있어서 찍기도 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어 모르는 건 거의 없었거든! 그래도 말해준 것처럼 단어 더 많이 외워볼게 그리고 리스닝ㅠㅠ 나 리스닝 점수가 300이야 말해준 것처럼 리스닝 더 열심히 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글고 리스닝 푸는 연습이라고 해야하나.. 그것도 은근 중요하더라고 3문제씩 끊어서 문제 후다닥 해석해놓고 풀기라던지 모르겠는건 미련없이 찍고 다음거 풀기라던지 유튭같은데 꿀팁많으니까 적용해서 연습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꼭 900점 받고 싶다 연습해볼게 고마워정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이 남자 날 좋아하는 걸까
15:23 l 조회 1
카뱅 비상금대출 안쓰는데 해지할까 연장할까
15:23 l 조회 1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5:23 l 조회 1
불법으로 돈버는 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
15:23 l 조회 1
근데 가슴보다 골반 없는게 더 자존감 낮아지지 않아?
15:23 l 조회 1
은재라는 이름의 여친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짤
15:23 l 조회 1
테일즈런너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
15:23 l 조회 1
헤어토닉 쓰면 원래 이렇게 돼...? 잔머리 오바야;
15:23 l 조회 1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
15:23 l 조회 3
돈까스먹을까 뼈해장국먹을까?
15:23 l 조회 4
너네는 머리하러 갈때 머리 감고 가??
15:22 l 조회 4
자전거 사고싶다
15:22 l 조회 3
한의원 근무하는데 머리 꼭 묶어야 되나?1
15:22 l 조회 8
라면에 계란 넣으면 살 안쪄?5
15:21 l 조회 14
스트레이트체형 진짜 너무싫음 ㅜㅜ(본인)
15:21 l 조회 11
보통 10살 연하라도 남자쪽이 연하인데7
15:21 l 조회 14
51kg찍으면...후쿠오카 간다2
15:21 l 조회 9
미챴;; 다이소 왔는데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5
15:21 l 조회 11
익들아 이거 회사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만한건 아니지???1
15:21 l 조회 11
정부 삼전이랑 하닉한테 압박 엄청하네
15: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