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차인데 엄마랑 같은동네 살아서 같이 밥먹고
신호등 건너야됐단말임
10초 남았는데 어머 익인아 뛰어!!!!! 하고 엄마 먼저 뛰다가
어머 세상에 아냐 뛰지마!!!!!!!!!!!
(이미 난 안뛰고있음)
엄마 신호등 혼자 중간까지 가다가 다시 뛰어서 돌아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아 에프킬라 좀 저기 뿌려봐
아 아니다 너 뿌리지마 어머 세상에
지금 엄마 아직 내가 임신초기서 아직 잘 패치가 안됨
그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