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Etf는 첨이라..
대표 사진
개미1
바닥 어딜지몰라서 매일 소량 매수중임 근데 계속 하락할수도 있다는건 알고 접근해야해 물타기 목적이면 하락많이 되어있어야 평단가 괜찮아짐 조금 하락한거 쫓아가면 비중만 늘어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괴리율 벌어졌을때…? 근데 바닥잡는다고 생각은 안해 적립식이면 상관없이 매수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적립식이면 평단 상관없이 좀 떨어졌을때 매수하면 된다는거지? 아직 사지는 않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삼전 본전와서 팔았는데 하
17:20 l 조회 16
하이닉스 탈출성공..7
17:08 l 조회 152
국장은 위험해? 3
17:00 l 조회 68 l 추천 1
하닉 vs 마이크론 5
16:57 l 조회 100
하닉 adr 떴구나
16:54 l 조회 124
분할매도하면 수수료 더 비싸?1
16:49 l 조회 16
쏠탑 평단 낮은데 주수가 쒯이야 2
16:44 l 조회 57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24
16:21 l 조회 1921
50만원 가지고 주식하니까4
16:20 l 조회 118
아웅 그냥 복잡하니까 삼성 위주로 모은다
16:18 l 조회 17
근데 인생을 바꿀만한9
16:17 l 조회 128
내일은 어떨지 감이 안온다 ㅠ
16:16 l 조회 42
하닉 탈출하면 국장 다시는 안한다2
16:11 l 조회 130
아 삼전 30만원대에 살껄!!!!!!!7
16:10 l 조회 109
단타어떻게하는거니.. 5
15:50 l 조회 114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9
15:48 l 조회 189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2
15:45 l 조회 142
삼전 34만 넘엇다7
15:34 l 조회 150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24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