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하현승에게 225만 달러(약 35억원)의 계약금을 제안했다. 하지만 하현승은 고심 끝에 KBO리그 드래프트 참가를 선언했다. 이로 인해 전체 1순위 지명권을 가진 키움 히어로즈가 미소를 짓는 것처럼 보였다.
그런데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뉴욕 양키스가 하현승이 KBO리그 잔류를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마음을 움직여보기 위해 매우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최근 하현승에게 무려 300만 달러(약 46억원)에 이르는 계약금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거액을 투자하더라도 놓칠 수가 없는 유망주라는 것을 보여주는 셈. 없던 마음도 움직이게 만드는 금액인 것은 분명하다.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이유는 있다. 올 시즌이 끝난 뒤 메이저리그 선수노조(MLBPA)는 사무국과 새로운 노사협정(CBA)을 체결해야 한다. 새로운 노사협정이 체결되면 국제 아마추어 드래프트가 도입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국제 아마추어 드래프트가 도입되면, 그동안 국제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해 사용해왔던 보너스풀의 무의미해 진다. 내년부터는 국제 보너스풀을 이용해 선수들을 영입하지 않고, 드래프트를 통해 유망주들을 수급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양키스는 새로운 CBA가 도입되기 전에 모아뒀던 보너스풀을 하현승에게 올인하겠다는 생각이라는 시선이 뒤따른다.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KBO 신인드래프트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 불과 한 달 사이에 계약금을 무려 75만 달러(약 12억원) 넘게 올린 양키스. 앞으로 움직임이 더 공격적으로 변할 수도 있다.
대표 사진
신판1
? 300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저 정도면 번복하고 가도 인정인데 잔류하면 진짜 존경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니 얼마나 데려가고 싶은 지 감도 안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거진짜예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니 자꾸 올라가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46억이면 웬만한 fa값 아니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엥 250에서 300으로 올랏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요즘 달러 생각하면 진짜 고민 되겠다
나 같으면 ㅈㅅ합니다 못 먹어도 ㄱ 라고 할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이미 안 간다고는 했는데 이러면 마음 바뀔 수도 있나 금액 더 올라갈 수도 있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300만이면 번복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금액을 올려버리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46억..?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남는게 신기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300만이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저정도면 번복해도 뭐라 못함…. 지금 환율기준 46억 3천 정도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와 얼마나 개쩔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저정도면 번복해도 인정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워… 장난아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안돼안돼 우리가 이십억 줄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이정도면 번복해도 뭐라못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300만 달러???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와 대박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라면 간다... 저거 받아서 예금에만 넣어도 야구안해도 평생먹고 사는데 안받을 이유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저금액이면 그저 그런 선수 풀 넓히려고 모으는 수준이 아니라 제대로 투자하겠다는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이거뭐 싯가도 아니고....... 현승아.... 갈라믄 가라............. 이모들마음은찢어지겎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와... 이건 그냥 가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와...이건 번복해도 인정...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저정도면 나도 갈듯 .. 어케 참아 ….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학생 가.... 한입으로 두말하는거 한번 쪽팔리고 통장에 300만달러가 들어온단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안보냅니다제발 우리 현승이 이미 키움공인구에 싸인도해줫어요 안보내!!!!!!!!!!!!!!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와 근데 저정도면 ㄹㅇ 키워주려나보다.. 와..번복해도 ㅇㅈ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2
나라면 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저정도면 가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4
무조건 간다....조건도 너무 좋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5
나라면 무조건 감 양키스에서 저정도 적극성이면 방치는 절대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5
번복한다고 욕할사람 없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6
그냥 가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와... 그냥 가라 저정도면 아무도 뭐라 안하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와우... 근데 저정도면 돈도 돈인데 어느정도 키워볼 생각한다는 거라 진짜 고민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9
가도 진심 이해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0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1
말 바꾼다고 안놀릴테니까 가라 ....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와 계약금이 300만달러고 연봉은 또 따로일거아냐 대박 이정도면 번복해도 아무도 뭐라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3
300만달러???? 와.......... 이 돈이면 번복해도 이해가능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4
100만 달러 언저리면 쟤네도 수집하는 거라 남는 게 낫다고 보는데 300만이면 가야지. 구단에서도 신경 많이 써주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5
솔직히 나같으면 걍 번복하고 감 평생 만져보지도 못할 돈일수도 잇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6
그냥 가라…. 300만이면 가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와 대박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8
나같으면 간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9
크보에 남아줫으면 하는데 저 정도 금액이면 가도 이해함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이건 가도 뭐라 못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1
아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2
일시불로 주는거 아닌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3
ㅋㅋㅋㅋ 근데 사실 나눠서ㅜ받는 게 좋음… 일시불로 받으면 세금폭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4
저 정도면 케어잘해줄텐데 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5
대박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6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7
와..번복해도 아무도 욕 안한다 고졸로 메이저 진출하면 결과가 뻔하다 어쩌다 해도 메이저에서 저 정도 금액 투자하는거면 방치하진 않을테고 크보에서 어떻게 될 지도 모를 일이라 나라면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8
와 대박이닼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9
얼마나 확신이길래 저렇게 적극적인지 궁금해서 양키스뛰는 하현승 궁금해지기 시작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신판6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신판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신판6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신판6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신판6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대표 사진
신판6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대표 사진
신판6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엽떡 맛없어
18:01 l 조회 7
김민석 선수는 롯데에서도 혹시
18:01 l 조회 20
포카리응모해서 올스타전 티켓은 됐고 포카리 타월이 탐난다 받고싶다(?)
18:00 l 조회 12
근데 나도 최정 구자욱은 우리팀 아닌데도 걍 투표하긴해
17:56 l 조회 39
두지우 피지컬 대박이다2
17:55 l 조회 70
올스타전은 선발 몇이닝 던져?5
17:52 l 조회 121
근데 나 항상 주장하는건데 제발 올스타전 팀쿼터좀해라 67
17:49 l 조회 478
누나들 인티 오래했는지 판독해봐12
17:48 l 조회 106
올스타 프라이데이 가격? 10
17:47 l 조회 238
올스타에서 모지리 보고싶긴 했는데 5
17:46 l 조회 81
🤍6월 24일 수요일 비더레 알람🤍
17:46 l 조회 8
오늘 잠실에 ㅂㄴㄷ 시구오나봐12
17:46 l 조회 250
근데 선수단이 ㄹㅈㄷ 성적충(충실할충)이다ㅋㅋㅋ 5
17:43 l 조회 240 l 추천 1
드림 올해는 이깁시다...
17:43 l 조회 16
연관 메뉴 🔗
NC SSG LG KT KIA 메이저리그 롯데 키움 한화 최강야구 입덕 가이드 두산 삼성
상단바 바꾸러 들어갔는데 6
17:42 l 조회 112
나눔은 걍 당장 내팀해줬으면 2
17:40 l 조회 91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특별시된다고...?8
17:40 l 조회 268
곽빈 곽성곤 허겠지?4
17:40 l 조회 62
선수단 투표가 개크구나2
17:39 l 조회 104
이번 올스타 베스트12 뽑힌 선수들 중엔 드림 막내 박준순, 나눔 막내 박재현인가?4
17:39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