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게시된 카테고리 LCK

알고리즘에 걸려서 봤는데 11시간 넘게 한거 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몰랐구나...그때 새벽 2시?까지 했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었음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적당히 하다가 껐을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고싶은데 겁난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마유시 스킨 둘 다 잘 만든듯 ㅋㅋ1
17:14 l 조회 18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4:52 l 조회 113
든숲 청문회(?) 또 하네..1
14:30 l 조회 38
너네는 롤도 하고 LCK도 보는 거야? 아니면 롤은 접었는데 LCK만 봐? 아니면 롤 안 해?15
14:03 l 조회 483
로딩창 신짜오 세라핀 대박이당8
14:01 l 조회 252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1
13:46 l 조회 30
아겜 전력분석관 칸도 합류인데...???6
12:55 l 조회 137
빨리 유나라 스킨 나오면 좋겠다1
12:16 l 조회 46
스킨 다 이쁘다4
1:53 l 조회 125
하 든숲 진짜 경기 볼때마다 개빡치는데 또 이런거 보면 맘아픔...
1:01 l 조회 38
내기준 신짜오가 젤잘나온듯2
0:52 l 조회 123
스킨 비하인드 인터뷰에서7
0:37 l 조회 673
먼 게임에 자기 스킨이 열개나 있으세요....5
0:28 l 조회 947 l 추천 2
유나라 너무 웃기고 이쁘닼ㅌㅌㅋㅌㅋㅋ2
06.23 23:59 l 조회 443
난 사실 오너의5
06.23 23:57 l 조회 636 l 추천 1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06.23 23:56 l 조회 55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7
06.23 23:55 l 조회 1006 l 추천 1
세라핀 만세3
06.23 23:55 l 조회 185
와 근데 미포는 진짜 말 안된다...3
06.23 23:53 l 조회 758
구마 유나라 스킨 왤케 불쌍하고 웃기지..?7
06.23 23:45 l 조회 685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