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남친이랑 결혼생각 있어서
걍 나중에 애기 낳으면~~ 이런 주제로 대화 많이 하거든?
그래서 아 나중에 애기 낳고 초딩되면 예체능이랑 영어학원 이런거는 다녀야지~~ 했는데
초딩이 태권도 피아노 이런거 주1-2회 배우는건 좋은데 굳이 영어…? 대치키즈처럼 학원 보내려귱~~?
애 중딩되고 그래도 요즘 인강이 얼마나 잘나오는데
자기는 공부 강요하고싶지않다
요런식으로 말하는데 딱히 할 말이 없는거야
…?
근데 초딩이 영어학원 가고 중고딩이 학교 끝나고
단과학원가고 뭐 만약 수학이 딸리면 수학과외도 받고
이런건 너무 기본이지않아? 대치키즈..? 얘기 들을정도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깊이 얘기 안해봤는데 뭐… 걍 갑자기 생각이 많아졌어
나랑 남친 둘 다 막 좋은대학 나오고 이런건 아니고
걍 평범해 평범한 중소 직장인들이얌..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