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에 5주있고 250에 1주있는 나는 운다삼전도 30에 6주 산거 걍 다 팔아버리고 86원 익절하고다시 36만원에 31주 들어갔음그냥 진작에 살걸....살걸.... 나도 돈 벌수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