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0

280에 5주있고 250에 1주있는 나는 운다

삼전도 30에 6주 산거 걍 다 팔아버리고 86원 익절하고

다시 36만원에 31주 들어갔음

그냥 진작에 살걸....살걸.... 

나도 돈 벌수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그때 1주 샀었는데 좀 올랐을때 팜...기다릴걸ㅜ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나도 만약에 샀어도 좀 오르면 팔았을듯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식이면 비트코인 10만일때사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거의 1억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트코인은 정말 아무런 정보도 없었는데 하닉은 정보가 내눈앞에 있었어
하루종일 주식플만 봤는데 근데도 걍 보고만 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회는 언제든지 와!! 다음 기회때 겁내지 말고 들어가면 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를 가꾸고 발전시켜서 기회가 오면 그 기회를 잡는 사람이 되고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 수 있어!! 오르고 내리고에 일희일비하지말고 내가 생각한 기준에 들어오면 분할로 사는거고 들어갔던 기업 펀더멘탈 흔들리거나 목표치 도달하면 더 욕심부리지 말고 정리하는거고!
본인 기준 세우고 주식 하면 분명 목표 이룰 수 있을거야!! 화이팅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3!!! 익인3도 성투해! 우리 진짜 다같이 부자 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은 마인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260인데ㅜㅜ 지금 딱 정병존 다시 오르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하닉 400은 넘어갈거라고 확신하고 뛰어든거라.. 지금은 무조건 오를수밖에 없다고 봐
불과 어제 정부 관련자가 지금 기회 안잡으면 바보라고 말했어
대통령도 선거 이후에 아직도 국내주식 저평가 됐다고 직접 말했고
난 정부에서 정말 아무런 이유없이 다들 주식 레버리지 하는데 그걸 냅두고있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제발 올랐음 좋겠당 우리 같이 돈벌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투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어제 금감원장이 기자회견에서 레버 낸 거 후회하고 반성한다고 본격적으로 제재할 거라고 해서 너무 불안함 ㅜㅜ 하아 내 재산 절반은 하닉 레버에 있는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식 앞날은 아는 사람은 없어ㅜㅜㅜ 계속 주시하고 있으면 더 좋은 기회 올거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기피직렬 뭐있어?
18:02 l 조회 1
과몰입인거 알지만 isfj 재회 불가인지 봐주라...
18:02 l 조회 1
하나은행 이 문자 뭐지...?
18:01 l 조회 1
치과 종사하는 익인 있어? 개큰질문..
18:01 l 조회 1
나 드디어 53키로대야!!!!ㅠㅠㅠㅠ2
18:01 l 조회 7
나도 취업시켜줘 2
18:00 l 조회 8
공장 다녀왔는데 내일 갈 말?
18:00 l 조회 8
혼밥하는 중인데2
18:00 l 조회 9
하...웬만하면 안사려고 했는데..1
17:59 l 조회 18
필라테스 안가면 횟수 차감되는데 가지말고 엽떡 먹을까 ?????6
17:59 l 조회 14
유키스 훈이랑 꽃남 파라다이스 불렀던 분 신곡 나옴
17:59 l 조회 2
너넨 남친이 연애고수 느낌나면 솔직히 좋아..? 별로야?8
17:59 l 조회 19
근데 생각보다 회식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2
17:59 l 조회 8
얘들아 돈 거의 아예 없는 국민은행 스타뱅킹 캡처 ㄱㄴ?3
17:59 l 조회 13
직장인들아 다들 생일일때 팀원들이 축하해줘?1
17:59 l 조회 5
영어 회화 느는 법은 ㄹㅇ 자신감임
17:59 l 조회 8
배달예상 15-20분이래서 결제했더니 45분 이러네
17:58 l 조회 5
생리 곧 시작할꺼 같은데 배가 나오네
17:58 l 조회 5
수능 한국사 노베이스인데 어떻게 공부해...?2
17:58 l 조회 14
김치잘알익들아 도와줘
17: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