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언니가 진짜 예쁘고 맨날 옆에서 듣는 소리가
승무원 준비해봐라 아나운서해봐라 예쁘다
이런건데
정작 언니한테 연락오거나 대쉬는 없다고 했음
근데 내가봐도 언니랑 어울리는 사람이 주변에 없긴한데 암튼
길에서 번호도 가끔 따인대
나랑 다닐때도 번호 따는거 한번도 못봄
|
동기 언니가 진짜 예쁘고 맨날 옆에서 듣는 소리가 승무원 준비해봐라 아나운서해봐라 예쁘다 이런건데 정작 언니한테 연락오거나 대쉬는 없다고 했음 근데 내가봐도 언니랑 어울리는 사람이 주변에 없긴한데 암튼 길에서 번호도 가끔 따인대 나랑 다닐때도 번호 따는거 한번도 못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