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4

동기 언니가 진짜 예쁘고 맨날 옆에서 듣는 소리가

승무원 준비해봐라 아나운서해봐라 예쁘다

이런건데

정작 언니한테 연락오거나 대쉬는 없다고 했음

근데 내가봐도 언니랑 어울리는 사람이 주변에 없긴한데 암튼

길에서 번호도 가끔 따인대

나랑 다닐때도 번호 따는거 한번도 못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아냐? 예쁜편이면 남자들이 껄떡 대는데 진짜 존예 지나가면 숨죽이고 조용하게 쳐다보잖아 와… 이러고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도 있고
철벽칠거같아서? 미리 못다가가는거같음
저번에 언니가 디도 보여줬는데
다 여자애들한테 언니 예뻐요 이런거였고 남자는 1도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디엠 창 이거 왜 필터링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아 댓보다ㅋㅋㅋㅋㅋㅋ웃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지는 데뷔하기전 시내 나가기만 하면 번호따였다고 하는데 반드시 그런건 아닌듯
존예도 잘따임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수지때랑 시대가 많이 다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번따에 시대가 있나? 존예면 다 따임
다만 남자 눈에 존예여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대가 있지 당연히.. 너 남자야? 남자 아닌거 같은데
옛날엔 번호 안주면 끝까지 쫓아가고 범죄가 더 많았음 요즘은 뭐만해도 인터넷에 올라오는 시대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에게
지금 핀트가 다른거 같은데 옛날 범죄 이야기가 왜 나오지
여기서 번따가 무섭다고 주는 번따가 아니라 단순 이성이 번호를 물어보는 빈도 자체를 말하는거잖아
주는건 둘째치고.
그리고 요즘 아무리 인터넷에 올라온다고해도 물어볼 사람들은 다 물어봐
내가 말하고싶은거는 예나 지금이나 예쁘면 번호물어보는거는 항상 있고, 존예인데 안물어본다는 거는 여자눈에만 예쁘거나 아예 차갑게 생겨서 상대적으로 빈도적다는 말임 하지만 후자도 취향있는 애들이 있어서 따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는 익1말이 맞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그정도 외모면 소개를 시켜줄래도... 존잘남 델고와야 될 것 같은 기분인데 존잘남 매물이 개적어서 소개도 잘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미친듯이 존예면 남자들이 못다가감 연예인 보듯이 흘려 보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아한 얼굴이면 오히려 못다가감 첫인상이 어려워서 아나운서나 승무원 소리 듣는거면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음 오히려 남자들이 못다가가고 적극 대시 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울 과에 화장 안하고 냉미녀 있는데 못 다가옴
진짜 화장 안 했는데 이뻐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내가 느낀건 예쁜데 차가워보이고 좀 다가가기 어려워보이면 직접 대시는 잘 안하는듯
대신 뒤에서 얘기 많이함ㅋㅋㅋㅋ
그래서 본인 인기없다 생각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3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려우니까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익인데 내가 보통인데 상대도 보통이다? 잘 다가감 조금 이쁘다 용기 필요함 그냥 이쁘다 정말 결심하고 말 한마디 해봄 존예다? 아예 시도할 생각조차 안듦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뭘 존예면 못 다가가ㅠ 생각보다 주제 파악 못하는 사람 많음 연예인들도 데뷔 전에 숨 쉬듯 따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과 종사하는 익인 있어? 개큰질문..
18:01 l 조회 1
나 드디어 53키로대야!!!!ㅠㅠㅠㅠ
18:01 l 조회 2
나도 취업시켜줘 2
18:00 l 조회 8
공장 다녀왔는데 내일 갈 말?
18:00 l 조회 6
혼밥하는 중인데2
18:00 l 조회 9
하...웬만하면 안사려고 했는데..
17:59 l 조회 12
필라테스 안가면 횟수 차감되는데 가지말고 엽떡 먹을까 ?????1
17:59 l 조회 9
유키스 훈이랑 꽃남 파라다이스 불렀던 분 신곡 나옴
17:59 l 조회 2
너넨 남친이 연애고수 느낌나면 솔직히 좋아..? 별로야?7
17:59 l 조회 14
근데 생각보다 회식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2
17:59 l 조회 8
얘들아 돈 거의 아예 없는 국민은행 스타뱅킹 캡처 ㄱㄴ?3
17:59 l 조회 13
직장인들아 다들 생일일때 팀원들이 축하해줘?1
17:59 l 조회 5
영어 회화 느는 법은 ㄹㅇ 자신감임
17:59 l 조회 8
배달예상 15-20분이래서 결제했더니 45분 이러네
17:58 l 조회 5
생리 곧 시작할꺼 같은데 배가 나오네
17:58 l 조회 5
수능 한국사 노베이스인데 어떻게 공부해...?2
17:58 l 조회 9
김치잘알익들아 도와줘
17:58 l 조회 8
화장품 기초케어 비싼거 쓸 이유를 못 느끼겠어5
17:58 l 조회 18
혹시 하객룩으로 과할까?6
17:58 l 조회 44
고등학교 뉴질랜드에서 다녓다 하면 애들 다 놀람1
17: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