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쓰기 아까우면 돈만큼의 정성을 들여 제발그럼 이런 말도 안나와돈도 안 쓰고 정성도 안 들이고 그럼 여친은 왜 사귀고 싶은 거야? 가성비를 따질거면 여친을 바라지 마바라지 않으면 이런 말도 안 나온다고ㅋㅋㅋ